Home / Fashion Trend / 연말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은?

연말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은?

최근 DMC미디어가 지난달 전국 남녀 240명 대상으로 진행한 ‘2017 연말연시 선물쇼핑 계획’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 소비자들의 연말 선물 쇼핑 평균 예산은 20만 3천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에 비해 5만 8천원 줄어든 규모다. 보고서에서는 취업난 등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이 쇼핑 예산의 감소 원인으로 지목했다.

이에 따라 패션·뷰티업계는 제품에 플러스 알파의 가치를 더해 연말연시 쇼핑족들의 만족을 극대화 하기에 나섰다. 작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을 추구하는 2018년 신(新) 소비 트렌드에 따라 업계도 소비자들의 소확행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으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에 나선 것이다.

▶제품에 새로운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 만족도를 높인 홀리데이 패션 아이템!171227_6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클래식은 로맨틱 무드의 여성용 피트니스화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오리지널 디자인에 로맨틱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리본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실크 느낌의 레이스가 신발끈 역할을 하며 러블리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또한 발목까지 감싸는 신발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리본의 믹스매치를 통해 개성있는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까지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오버사이즈 실크의 리본은 연말연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감성을 전달하기에 충분하다.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는 레스모아 전 매장 및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리복 제공>

Check Also

img1227_5

효연, 리즈미모 갱신한 신의 한 수는?

소녀시대 효연이 눈썹에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