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언제 어디서나 멋스러운 다운재킷 찾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멋스러운 다운재킷 찾고 있다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따뜻한 다운 재킷을 눈여겨보자.계속되는 영하권 날씨에도따뜻함을 유지해주고,매일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최근 출시된 다운 재킷들은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는 다운 재킷 제품들을 소개한다.

171218_4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마운틴후드Ⅱ 플러스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컬럼비아가 탄생한 미국 포틀랜드의 명소 ‘마운틴 후드(Mt. Hood)’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포틀랜드의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마운틴 후드 시리즈 중 가장 두텁고 따뜻한 헤비다운 재킷으로, 착용하자마자 몸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안정된 핏을 자랑한다.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소재 안감에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도 갖췄다. 은색점 패턴을 통해 신체의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하여 따뜻함은 유지하고, 땀과 열기는 외부로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컬럼비아는 오는 12월 26일까지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 적용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COLUMBIA WARM°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마운틴 후드 Ⅱ 플러스 다운 재킷’을 구입할 수 있다.

네파는 도심형 스타일리시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을 출시했다.풍성한 퍼와 다양한 컬러에 보온성까지 갖춰,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후드와 퍼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 시 편의성을 높였다.

라푸마는 ‘샬레 다운재킷’을 선보였다.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발수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고급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갖췄다.밀레도 따뜻함을 유지하고 스타일을 살려주는 ‘스웨그 다운’을 출시했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운 재킷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실용적인 다운 재킷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컬럼비아 제공>

Check Also

img1227_5

효연, 리즈미모 갱신한 신의 한 수는?

소녀시대 효연이 눈썹에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