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여심남심 저격하는 로맨틱 커플향수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여심남심 저격하는 로맨틱 커플향수

171214_13 171214_16 171214_15 171214_14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날,연인과 함께 특별한 아이템을 맞추고 싶다면 여기 주목하자. 연인들에게 가장 로맨틱한 날로 꼽히는 크리스마스에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취향저격 커플향수 리스트를 준비했다.

▶활기차고 자유로운 영혼을 갖은 커플들을 위한 코치 EDT

뉴욕의 자유분방한 에머지와 다운타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코치 EDT.
여성 향수는플로럴 그린 향으로 상큼한 페어로 시작해 변치 않는 우아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알바로즈로 절정을 이루고 마지막으로 매혹적인 시더우드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된다. 남성을 위한 향수는 아로마틱한 우디 향조로 그린 나시, 카다멈, 베티버 순으로 시간 지남에 따라 은은하고 부드럽게 잔향이 남는다.

코치 향수는 타원형 바틀 중앙에 각인된 코치의 캐리지 로고와 코치 백 시그니처 잠금 장식인 실버 턴 락 장식으로 되어 있어깔끔하고 고급스러우며, 코치 레더행택으로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

▶관능적이면서 부드러운 커플들을 위한 지미추 EDT

여성의 순수한 모습을 담은 지미추로와 치명적이면서 강렬한 지미추 맨 아이스.
지미추로는플로럴프루티머스키 향이며, 히비스커스와피오니의 순수한 조화가 돋보이는 새로운 유혹의 향으로써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여성의 순수한 모습을 담은 향수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바틀과 연 핑크 주스, 캡이 순수한 여성미를 더해준다.

지미추 맨 아이스는 시트러스아로마틱 우디 향조로만다린, 베르가못의 상쾌하고 강렬한 향으로 시작해 베티버, 파출리, 시더우드의 관능적인 향을 지나 머스크, 모스의 최면적인 유혹의 향으로 마무리된다. 깨끗한 화이트 그라데이션 컬러의 바틀은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젊고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인다.

한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코치, 지미추 남녀 향수 시리즈는 전국 올리브영 및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코익 제공>

Check Also

img1227_5

효연, 리즈미모 갱신한 신의 한 수는?

소녀시대 효연이 눈썹에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