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편안함과 컬러감 다 챙긴 장거리 러닝 최적 아이템!

편안함과 컬러감 다 챙긴 장거리 러닝 최적 아이템!

171205_1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Korea)에서러닝화 핵심기술 및 역량을 집약한 장거리 러닝화 ‘메타런’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업데이트 제품을 출시했다.‘메타런(MetaRun)’은 3년 동안 아식스 스포츠공학연구소에서 모든 역량을 동원해 개발된 제품으로 장거리 러닝에 최적화된 러닝화다.

기존에 출시됐던 메타런 블랙과 화이트에 이어 새로 출시된 ‘메타런’은 흑백의 대비를 강조한 컬러 업데이트 상품으로, 힐카운터 부분의 거친 표면의 블랙은 일본 철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깔창부분에는 아스팔트의 검은색과 흰색의 대비를 프린팅하였다.

기존 러닝화는 경량성, 안정성, 착화감, 쿠셔닝 등 러닝화의 4가지 핵심 기능 중 1가지 기능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지만 메타런은 3년간의 노력 끝에 4가지 핵심 기능을 모두 극대화해 담아냈다. 무게를 최소화한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안정성을 자랑한다. 또한, 새로워진 쿠셔닝 시스템으로 처음 달릴 때부터 멈출 때까지 모든 충격을 흡수해 최상의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러닝화의 4가지 핵심 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5가지 혁신적인 신기술이 집약되었다.새롭게개발된미드솔 ‘플라이트폼(FlyteFoam)’은기존 러닝화에 비해 55% 가볍고내구성이강할뿐아니라유기섬유를이용해높은레벨의쿠셔닝을느낄 수 있다. 게다가 아식스 고유 완충소재인‘아식스 X-젤(ASICS X-GEL)’이 정밀하게 위치되어 후족부 쿠셔닝을 약 18% 향상시켰다.

메모리폼소재의‘메타클러치(MetaClutch)’와 ‘자가드 메쉬(Jacquard Mesh)’는신을때마다착화자에게딱맞는뒤꿈치피팅감을제공하며,발에 딱 맞는 편안함과 뛰어난 통기성을 느낄 수 있다. 적응형 안정 시스템 인 ‘어댑트러스(AdaptTruss)’과‘2중경사형 듀오맥스(Sloped DUOMAX)’로 러닝스타일에맞춰유연하고 안전하게구부러지고,발아치부분이지나치게굽혀지면다시단단해져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러닝을 도와준다.

새로운 컬러의 ‘메타런’은12월 1일 출시 되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아식스 제공>

Check Also

img171208_4

혹한기 골프장, 플레이&체온유지 다 챙기는 스타일은?

비교적 저렴한 그린피를 비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