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올겨울은 방한&스타일 다 잡자~

올겨울은 방한&스타일 다 잡자~

171117_8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클래식이 추운 겨울을 맞아 ‘벡터 윈터 자켓’을 출시했다.

리복 클래식의 벡터 윈터 자켓은 리복 헤리티지 로고인 ‘벡터(Vector)’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의 개성 있고 감각적인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며, 덕다운 소재로 방한 기능 또한 겸비한 제품이다.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박시한 핏과 가벼운 소재감으로 활동하기에도 편하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지속될 레트로 무드와 스트리트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이번 제품은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유니섹스 라인으로 커플룩 아이템으로도 눈길을 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복에서는 온라인 스토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CGV 골드클래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별도의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마감일 전에 조기 종료될 수 있어 윈터 자켓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리복 클래식 마케팅팀은 “롱자켓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소재와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며 “리복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은 이번 벡터 윈터 자켓은 올겨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복 클래식 벡터 윈터 자켓은 17일 전국의 리복 매장에서 정식 출시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0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리복 클래식 제공>

Check Also

img171208_4

혹한기 골프장, 플레이&체온유지 다 챙기는 스타일은?

비교적 저렴한 그린피를 비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