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매력적인 레트로 감성의 백 “여성미도 가득~”

매력적인 레트로 감성의 백 “여성미도 가득~”

171116_1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는 11월을 맞이하여 2017 F/W의 새로운 라인인 ‘롱샴마들렌(LONGCHAMP MADELEINE)’백을 출시하여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롱샴마들렌 라인은 롱샴의크리에이티브디렉터‘소피델라폰테인(Sophie Delafontaine)’이롱샴 하우스의첫부티크가문을열었던생토노레(Saint Honoré) 거리가위치한곳이자, 파리 8지구의상징적장소인 파리의 마들렌(Madeleine) 지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하였다.

파리지엔스타일의이상적인동반자가되어줄이핸드백은롱샴의뛰어난장인정신에따라부드럽고감각적인고급송아지가죽으로제작되었으며,그래픽적이고간결한형태를통해여성스러움과 더불어 매력적인 레트로 감성을 선사한다.

깔끔하게컷팅된가장자리와새들러스타일의가죽스티치, 상징적인로조잠금장치가눈부신시그니처로장식된라지플랩 등 다채롭고 세련된디테일은실용성을 갖춘 가방 내부 구성과 조화를 이뤄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또한, 클래식한 컬러 팔레트로 구성된 롱샴마들렌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블랙, 카키, 청보라, 번트레드등 총 4가지의 컬러로출시되어보는이의시선을사로잡는다.

이번 시즌, 롱샴 특유의 깊이감으로 현대 여성과완벽한 매칭을 이루는‘롱샴마들렌’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롱샴 제공>

Check Also

img171208_4

혹한기 골프장, 플레이&체온유지 다 챙기는 스타일은?

비교적 저렴한 그린피를 비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