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빅스도 입었다! 이번 겨울 잇아이템은 ‘롱다운’

빅스도 입었다! 이번 겨울 잇아이템은 ‘롱다운’

news2017110603 news2017110604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을 표방하는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는 ‘빅스(VIXX) 롱다운’, ‘홍빈 롱다운’으로 알려진 다양한 다운 상품과 겨울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3일부터 진행한다. 또한 가을 상품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니 프리미엄 롱다운은 착용 시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넉넉한 길이와 덕다운 충전재 솜털을 70% 이상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투습, 방수성이 뛰어나 착용시 쾌적하며, 스트레치 원단 사용으로 활동성도 좋다.
또한 소매 부분은 이중 안감 디자인을 적용해 찬바람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뒷면에 3M 반사 테이프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야간 스포츠 활동 시 안정성까지 제공한다.
포니 관계자는 “2017년형 롱다운은 지난해 조기 품절된 롱다운 제품보다 더 뛰어난 보온성과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으로 40% 할인 행사를 통해 좋은 구매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발 브랜드 스프리스(SPRIS)는 겨울 부츠 구매하면스프리스스페셜 담요를 증정하는 행사를 10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전국 레스모아 매장, 스프리스 매장, 온라인 공식몰인 스프리스몰 (www.spris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포니 제공>

Check Also

img171208_4

혹한기 골프장, 플레이&체온유지 다 챙기는 스타일은?

비교적 저렴한 그린피를 비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