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레트로 무드 스타일링 “일상의 익숙한 아이템인 듯, 아닌 듯!”

레트로 무드 스타일링 “일상의 익숙한 아이템인 듯, 아닌 듯!”

170816_9 170816_13 170816_12 170816_11 170816_10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어패럴라인 에센셜 컬렉션을레트로 무드에 맞게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Known meets unknown(노운밋츠언노운_익숙한 것이 익숙하지 않은 것을 만난다)로 일상에서 느꼈던 익숙한 실루엣이 장소와 상황에 따라 새롭게 변하는 모습들을 팀버랜드만의 시선으로 다양하게 시도하고 스타일링하여 제품을 새로운 시선으로 해석했다.

브랜드의 트리로고와 레터링을 활용하여새롭게 출시한 후드집업, 후드티셔츠와 꾸준한 사랑을 받는코치재킷 세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이번 에센셜컬렉션은 브랜드의 감성을 충분히 담아내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후드집업은 팀버랜드의 트리 로고가 작게 포인트 된 스타일로 브랜드의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디자인이며 베이직한 블랙과 그레이컬러로 출시된다.
후드티셔츠는 레트로열풍에 맞춰 빅 로고 레터링과 자연스러운 오버핏으로 디자인되어 남녀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기를 추천한다. 어디에나 어울리는 그레이와 블랙컬러, 포인트 스타일로 연출가능한 버건디 세가지컬러로 출시된다.

레트로 풍의 스트릿무드가나는 팀버랜드의 에센셜 컬렉션은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노소 착용 가능하며,팀버랜드의 다양한 아이템들과 연출하면 스타일을 한층 업 시켜 줄 것이다.

팀버랜드의 2017 F/W에센션컬렉션은 오는 8월 21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shop.timberland.co.kr)와 압구정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비롯 전국 팀버랜드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팀버랜드 제공>

Check Also

img170921_4

“복장도 스펙이다” 면접 패스 부르는 스타일링

2017년 하반기 공채 시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