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올 여름 슬리퍼 하나로 완성하는 여름 패션

올 여름 슬리퍼 하나로 완성하는 여름 패션

170714_2지난해 발매 10분만에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며 여름을 뜨겁게 달군 리한나의 슬리퍼가 돌아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올 여름을 맞아 시원한 파스텔 톤컬러를 입힌 ‘푸마 리한나 퍼 슬라이드(Fur Slide by FENTY)’를 출시한다.

‘푸마 바이 리한나(FENTY PUMA by Rihanna)’ 컬렉션의 콜라보 슬리퍼인 ‘퍼 슬라이드’는, 지난해 8월 국내에 출시 되자마자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스웩(swag)’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보통 ‘퍼’는 추운 겨울철 따뜻함을 주는 패션아이템으로 많이 활용된다. 푸마의 ‘퍼 슬라이드’는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제격인 여름 슬리퍼에서 발상의 전환이 이뤄진 결과물이다. 푸마와 리한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상적인 슬리퍼에서 벗어나, 슬리퍼 또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준 제품이다.
부드러운 인조 모피 스트랩에 새틴소재의 폼이 더해져 발을 편안하게 만들뿐 아니라 시크한 이미지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슬리퍼 바닥에 새겨진 ‘푸마 바이 리한나’ 로고에는 가수를 넘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맹활약하고 있는 리한나의 감성이 짙게 묻어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푸마 제공>

Check Also

img170919_4

가을에는 장미빛으로 그윽하게 ‘가을 여신’ 되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