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여름 시즌 트렌디한 워치 스타일링 TIP

여름 시즌 트렌디한 워치 스타일링 TIP

170710_1164년 전통의 스위스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직경 45mm의 인상적인 케이스가 돋보이는티쏘 크로노 XL(Tissot Chrono XL)을 출시한다.

티쏘 크로노 XL 워치는다른 곳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45mm 크기의 인상적인 다이얼로 모든 이들의 이목을 사로 잡는다.트렌디한 남성들이 선호하는 커다란 크기의 다이얼과 더불어 12시, 3시, 6시, 9시 각방향에 위치한 현대적인 느낌의 아라비아 숫자는 뛰어난 가독성을 한 층 더 강화했다. 제품의 크로노그래프 기능은 기술적인 만족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어반 스타일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편안함과 스타일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완성되었다

티쏘 크로노 XL 컬렉션은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출시되어까다로운 안목을 지닌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브라운컬러의가죽 스트랩에는 세련된 스티치가 더해져 빈티지 느낌을 선사한다.  다이얼 컬러는 다크 그린, 블루 그리고 블랙까지 총 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개성과취향에맞게선택이 자유롭다.

무더운 여름, 남성미가 돋보이는 티쏘 크로노 XL 워치로 손목 위 쾌적한 청량함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티쏘 제공>

Check Also

img170728_4

한예슬, 입술도 아름다운 그녀의 립스틱은?

원조 완판 뷰티 아이콘 한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