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섬머룩 포인트 정답은 “블루 워치”

섬머룩 포인트 정답은 “블루 워치”

작년보다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빠르게 시작되며, 짧아진 소매에 포인트가 되어줄 패션 아이템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이때 블루 컬러 시계는 여름 시즌 스타일링에 활력을 더해줄 최적의 아이템으로캐주얼 룩부터 오피스 룩까지어느 옷차림에나 어울리는 근사한 아이템이다. 시원한 컬러감으로 눈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패션 포인트로도 제격인블루 컬러 시계 두가지를 제안한다.

▶쿨한 느낌의 블루 컬러 시계로 데일리 캐주얼룩 완성

170707_3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 디자인은 물론이거니와 활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블루 컬러 시계로 스위스 시계 브랜드 글라이신의 에어맨 17 컬렉션을 추천한다. 화이트 스티치를 포인트로 한 블루 컬러의 가죽 밴드는 빈티지하고 쿨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리고 무광의 스틸 케이스가 매치되어 있어 더욱 세련되고 남성적이다. 기능에 있어서는 시, 분 핸즈 뿐만 아니라 듀얼타임으로 24시간을 가리키는 핸즈가 따로 있어 해외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에게도 실용적인 제품이다.

▶포멀한 비즈니스 룩엔 블루 포인트 시계가 제격

170707_4여름시즌 다소 밋밋한 수트룩에 포인트를 주거 싶거나 너무 튀는 컬러가 고민이라면 블루가포인트로 들어간 시계 착용해보자. 보다 시원한 느낌을 주며 수트 스타일에도 은은한 멋을 드러낼 것이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의 아이콘 컬렉션은 다이얼 안에 있는 3개의 크로노그래프 창과 테두리에 청량한 블루 컬러로 포인트 주었다. 또한 크로노그래프 기능은 편리한 스톱워치 기능으로다양한 상황에서 시간을 잴 때편리하다. 아이콘 크로노그래프는 일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밸런스를 놓치지 않는 센스 있는 비지니스 남성들을 위한 시계로 추천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글라이신, 모리스 라크로와 제공>

Check Also

img170728_4

한예슬, 입술도 아름다운 그녀의 립스틱은?

원조 완판 뷰티 아이콘 한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