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젊은 러너 사로잡을 감각적인 디자인의 러닝화… ‘트렌티’

젊은 러너 사로잡을 감각적인 디자인의 러닝화… ‘트렌티’

170630_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일상 속에서 러닝을 즐기는 젊은 러너들을 위한 러닝화 ‘GEL-Kenun(젤-케눈)’을 출시했다.

새털구름에서 영감을 받아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디자인된 ‘젤-케눈’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의류와 자유롭게 매칭이 가능하며, 아식스 고유의 충격흡수 소재인 GEL을 이전과는 다르게 시각적으로 극대화 시켜 제품에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반발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젤-케눈’의 오소라이트 라스팅과 인솔에 적용된 ‘X-40’ 소재는 일반 오소라이트 소재의 인솔보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쿠션성과 통기성이 우수하여 쾌적하고 안정적인 러닝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뒤꿈치 부위에 재귀 반사 소재를 적용하여 야간 러닝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젤-케눈’은 7월 1일에 출시되며 가격은 13만 9천원이다.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관련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신 러닝화 제작 기술력들이 적용된 ‘젤-케눈’을 통해 안정성을 중시하는 러너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러너들이 일상 속에서 즐겁게 러닝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아식스코리아 제공>

Check Also

img171120_4

‘미니미 다운’으로 아이들도 스타일리시하게!

올 겨울 유행하고 있는 벤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