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서유리, 보온+스타일 챙기며 패셔니스타 되는 TIP 전수

서유리, 보온+스타일 챙기며 패셔니스타 되는 TIP 전수

news2017122001 news2017122002 news2017122003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현대 미디어 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5회에서는 ‘겨울 유니크 패션룩’ 정보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개성만점! 유니크 패션’을 주제로 강추위 속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먼저 동물 보호는 물론 보온성과 스타일도 챙길 수 있는 겨울철 잇 아이템 ‘페이크 퍼’를 소개한다. 특히 현아, 산다라박, 티파니 등 패셔니스타 아이돌의 ‘페이크 퍼’ 스타일링 노하우와 가격 정보까지 알려준다.

또한 입소문과 후기를 통해 떠오르는 신진 브랜드가 총 출동한다. 그 중 데님 브랜드 의류를 살펴보던 서유리는 “내 남자에게 입히고 싶은 느낌”이라 평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한다.

한편, 신예 모델 박보성과 전직 모델 배선영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옷을 착장하고 워킹실력을 뽐냈는데, 피날레에 이마를 맞댄 앙드레김 패션쇼 포즈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페이크 퍼를 조금 더 날씬하게 입을 수 있는 비법과 3MC가 선정한 유니크 패션 아이템, 스타일링 팁까지 소개한다.

강추위 속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팁을 담은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는 오는 21일 목요일 오후 9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패·완·얼’은 패션 아이템부터 가격 정보까지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치는 프로그램.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진행을 맡는다. 또한 대세 모델 박보성,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매주 목요일 오후9시 방송.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트렌디 제공>

Check Also

img1227_5

효연, 리즈미모 갱신한 신의 한 수는?

소녀시대 효연이 눈썹에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