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2017 연말 파티 룩··· “타탄체크 VS 라메 드레스”, 전격 비교!

2017 연말 파티 룩··· “타탄체크 VS 라메 드레스”, 전격 비교!

2017년도 어느새 보름 정도 밖에 남지 않았다.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멋지게 마무리하기 위해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한파주의보는 잠시 잊어보자.

171219_6171219_7 171219_8▶타탄체크

이번 시즌 강력한 트렌드 키워드 ‘체크’. 그중에서도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빨간색 타탄체크는 연말 파티를 위한 더없이 좋은 선택지다. 이것마저도 식상하다면 소재 및 색상에 변주를 더한 타탄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먼저, 설리의 핑크& 베이지 조합의 타탄 트렌치코트를 살펴보자. 설리는 고광택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질감을 강조한 트렌치코트의 벨트를 묶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뽐냈다. 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 역시 라미네이트 타탄 트렌치코트지만 이너 룩과 백, 부츠까지 블랙으로 통일해 강렬한 레드 포인트를 제대로 활용한 모습이다. 더욱 과감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면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자. 최근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등장한 그녀는 레드 & 그린 색상의 타탄 테일러드 슈트를 선택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했다. 여기에 허리 부분의 컷아웃 디자인과 강렬한 메이크업까지 더해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라메드레스171219_9171219_10 이브닝 파티웨어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라메 소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실크로 직조된 가벼운 라메 소재의 드레스는 연말 파티 퀸 룩을 완성해줄 완벽한 아이템.

카라 델레바인처럼 실버 롱 라메 드레스에 백리스디자인을 접목시키거나, 클라라 파기(Clara Paget)처럼 긴 소매지만 스커트 부분에 과감한 슬릿이 들어간 그린 색상의 라메 드레스로 개성 넘치는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버버리 제공>

Check Also

img1227_5

효연, 리즈미모 갱신한 신의 한 수는?

소녀시대 효연이 눈썹에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