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올겨울 데일리 스타일링은 ‘코트 시크룩’이 대세!

올겨울 데일리 스타일링은 ‘코트 시크룩’이 대세!

170927_14 170927_15빈폴레이디스가 세련된 윈터 시크 룩을 제안해 트렌드세터(trend setter) 사이에서 연일
화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브랜드만의 고유한 클래식 무드가 담긴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빈폴레이디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올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손꼽힐 다양한 코트들의 A to Z를 한자리에 선보이며 여성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건축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더블브레스티드 코트부터 화사한 옐로우 컬러로 부드럽게 감기는 핸드메이드 코트,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코쿤 실루엣 롱코트 등을 중심으로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니트, 캐시미어 머플러, 심플한 H라인의 드레스, 와이드 핏 팬츠와 함께 감각적인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무심한 듯 세련된 윈터 시크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등
올 겨울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했다.

빈폴레이디스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핏의 코트들을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 디자인별로 다양하게 출시했다”라며 “경쾌하고 감각적인 코트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하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해도다양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빈폴레이디스의 겨울 코트 상품은전국 빈폴레이디스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10월호를 통해 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빈폴레이디스 제공>

Check Also

img171019_3

김성은, 건강한 아름다움 발산하는 ‘뷰티 워너비’

배우 김성은이 화장품 모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