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밋밋한 스타일 탈출 위해 포인트 활용하기 TIP

밋밋한 스타일 탈출 위해 포인트 활용하기 TIP

매일 다른 스타일을 하긴 어렵고 비슷한 옷만 입다 보니 지루하다면 의류 포인트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단순한 컬러 포인트가 아닌 패턴, 소재, 일러스트, 액세서리를 활용한 포인트 스타일 4가지를 참고하자.

▶ 트렌드 소재 100% 활용하기… ‘벨벳 포인트’

170104_1

독특한 느낌을 주는 벨벳 소재는 은근히 스타일링하기 어려운 아이템이다. 이럴 땐 딥한 톤의 벨벳 컬러를 선택하면 다른 컬러와 잘 어우러진다. 다운된 톤이지만 여전히 강렬한 소재인 벨벳과 매치할 땐 화이트, 애쉬 카키 등 밝고 은은한 컬러를 선택한다. 이때 상의 소매나 칼라 부분 혹은 니삭스의 컬러를 레드 계열로 선택해 당신만의 벨벳 스타일을 완성한다.

▶ 패턴 100% 활용하기… ‘스트라이프 포인트’

170104_2

스트라이프 패턴은 옷에서 가장 많이 보이고 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차분한 계열의 오버핏 폴라넥 티셔츠, 롤업 데님 팬츠, 카키색의 더플 코트를 매치하면 과하지 않은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이때 브라운, 블랙 컬러의 벨트와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택한다.

▶ 프린트 100% 활용하기… ‘일러스트 포인트’

170104_3

티셔츠나 셔츠에 많이 보이는 일러스트 프린트는 심플한 스타일에 톡톡 튀는 개성을 담는다.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패션에 스컬홍의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셔츠와 슬랙스를 착용하면 멋스러운 패션이 완성된다.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기장의 롱코트를 착용하면 이너 프린트가 가려지기 때문에 캐릭터가 그려진 양말을 착용해 한번 더 포인트를 준다.

▶ 액세서리 100% 활용하기… ‘액세서리 포인트’

170104_4

블루 계열의 톤인톤 패션은 은은하지만 조화로운 무드를 연출한다. 여기에 트렌디함을 더해줄 코듀로이 베레모를 착용하고 은은한 그린 톤의 스트라이프 양말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해 액세서리 포인트를 완성한다. 그리고 실내에서 아우터를 벗을 때 스타일링 센스가 돋보이는 소매 레터링 후드 티셔츠를 착용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메롱샵, 하티스, 수페르가, 비엘엔터테인먼트, 골라클래식, 스컬홍, 하티스 제공>

Check Also

img170421_3

스포티+캐주얼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템, 스포츠 워치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남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