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같은 듯 다른 ‘시밀러 룩’으로 특별하게!

같은 듯 다른 ‘시밀러 룩’으로 특별하게!

설레임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특별한 날을 맞이하는 연인들의 가장 큰 고민은 스타일이 아닐까? 판박이처럼 똑 같은 커플룩을 입는 건 촌스럽고, 평소 스타일대로 입자니 의미가 없다고 느낀다면 비슷한 듯 다른 ‘시밀러 룩’을 추천한다.

캐주얼

 

▶야외 활동엔 편안한 캐주얼 시밀러룩

야외 데이트를 생각한다면 활동에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추천한다. 같은 아이템은 화이트 톤이 돋보이는 후드 티셔츠로 맞추고 아우터, 레이어드 용품을 다르게 한다. 마지막 디테일이 살짝 다른 데님 팬츠로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하면 편안한 캐주얼 시밀러 룩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보자.

로맨틱

 

▶분위기 있는 데이트엔 로맨틱 시밀러룩

분위기 있는 실내 코스가 많다면 은은한 조명과 어우러지는 로맨틱 시밀러룩을 추천한다. 니트와 코트를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맞춘 후에 본인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하면 티나듯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이 연출된다. 포인트는 부드러운 톤과 베이직한 스니커즈다.

체크

 

▶포인트 패턴으로 완성하는 체크 시밀러룩

연인과 스타일이 정반대여도 시밀러 룩을 완성하는 방법이 있다. 바로 패턴이다. 가장 베이직한 방법인 아우터 패턴을 맞추거나 이너 제품 패턴을 동일시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너무 티나는 커플룩이 아닐까 걱정된다면 컬러, , 패턴 크기 등이 다른 아이템을 착용한다.

각자 개성 있는 스타일이 주목 받는 요즘, 똑 같은 스타일보단 은근한 시밀러 룩연출로 함께 하는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보자.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수페르가, 골라클래식, 메롱샵, 비엘엔터테인먼트, STCO, 크리에이티브폭스, 스컬홍 제공>

Check Also

img170921_4

“복장도 스펙이다” 면접 패스 부르는 스타일링

2017년 하반기 공채 시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