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Beauty / ‘마이프라이빗TV’ 손담비, 드레스룸 공개 ‘독보적 뷰티’

‘마이프라이빗TV’ 손담비, 드레스룸 공개 ‘독보적 뷰티’

171211_1손담비가 방송 최초로 드레스룸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마이프라이빗TV’에서 손담비가 패셔니스타답게 2개의 드레스룸을 공개하며 자신의 스타일링 비법을 과감 없이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되는 손담비의 드레스룸은 의상과 소품들이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정리 정돈되어 있어 평소 그의 성격을 보여준다.

손담비는 2개의 드레스룸과 더불어 2개의 신발장까지 공개하며 슈즈 마니아다운 면모를 보인다. 매장을 방불케 할 만큼 다양한 아이템들이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

한 번도 착용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부터 반전 있는 의상까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현장에서 한 눈에 보고 척척 코디를 해내며 진정한 패셔니스타로서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

손담비의 뒤태를 고스란히 노출한 블랙 드레스와 더불어 마치 은갈치를 연상케 하는 반짝 스커트까지 방송에선 한 번도 공개하지 않은 그의 올 겨울 패션 아이템이 대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손담비가 아끼는 의상들로 과감한 노출과 거침없는 포즈를 취하며 2017 마지막 인생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다.

손담비의 화려한 패션쇼는 11일 월요일 밤 9시 패션앤 ‘마이프라이빗TV’ TV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티캐스트 제공>

Check Also

img1227_5

효연, 리즈미모 갱신한 신의 한 수는?

소녀시대 효연이 눈썹에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