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Beauty / ‘언터처블’ 고준희, 팜므파탈의 고혹적인 립스틱은?

‘언터처블’ 고준희, 팜므파탈의 고혹적인 립스틱은?

171124_4 171124_7 171124_6 171124_5배우 고준희가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실제 사용한 뷰티 아이템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토니안 이상형으로 고준희가 깜짝 등장했다. 해당 방송분시청률이 상승할 정도의 파급력을보이며고준희의 스타일링이 화제를 일으켰다. 셔츠와 블랙 터틀넥을 매치한 캐주얼 룩에 핑크레드 립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생기 발랄한 그녀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 21일 진행된 ‘언터처블’ 제작발표회에서는 한층 더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날 고준희는 숏 컷 헤어와스타일리쉬한 패션을 돋보이게 만드는 분위기 있는 핑크빛 와인 립을 매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뽐냈다.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종횡무진 활동중인 그녀가 사용한 제품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특히 드라마 포스터속 고준희 립스틱에 대한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언터처블’포스터 속 고준희는 잡티 하나 보이지 않는 매끈한 피부에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 립스틱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극 중 팜므파탈의‘구자경’ 미모를 완성했다.

기품 넘치는 구자경 미모를 완성한 립스틱은 딥 와인 컬러가 매력적인 슈에무라‘루즈언리미티드’일렉와인(WN288)이다. 일렉와인은 입술 가득 채워 풀 립으로 연출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그라데이션으로 연하게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슈에무라만의 더블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새로운 텍스처의 립스틱으로, 보이는 컬러가 그대로 입술 위에 생생하게 발색되는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고준희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의 뮤즈로, 미우새에서 사용한 고준희 핑크레드 립스틱은 ‘루즈언리미티드슈프림마뜨 RD156’, 제작발표회에서 사용한 핑크빛 와인립스틱은‘루즈언리미티드슈프림마뜨 WN266’이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언터처블’은 오늘(24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고준희는 전직 대통령의 영애 ‘구자경’ 역할을 통해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뷰티 아이콘인 고준희는 또 다른 스타일 변신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슈에무라 제공>

Check Also

img171208_4

혹한기 골프장, 플레이&체온유지 다 챙기는 스타일은?

비교적 저렴한 그린피를 비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