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Beauty / 고준희, 가을무드 물씬 ‘말린장미 립스틱’으로 시크미 발산

고준희, 가을무드 물씬 ‘말린장미 립스틱’으로 시크미 발산

170825_1 170825_2 170825_3 170825_4 170825_5배우 고준희의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을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매거진 ‘보그(Vogue)’ 디지털 프로모션 화보로,슈에무라 MLBB 신제품인 ‘My SHU MLBB’ 가을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진행됐다. 고준희는 코랄부터다크초콜릿까지 가을을 연상시키는 4가지 컬러의 말린장미립스틱으로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기존의 진부한 말린 장미 컬러에 엣지를 더한 톤다운 된 말린 장미 컬러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 배우 고준희의 도회적인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화보 속 고준희는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머리에 앞머리를 내려스타일링에 변화를 줬다. 매끈한 세미 매트 피부에 벽돌색이 감도는 립 컬러를 입술 선을 따라 정교하게 발라 세련된 ‘브릭로즈’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다크초콜릿처럼 진한 말린장미컬러를 입술에 발라 시크한‘다크로즈’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눈꼬리를 살짝 올린 아이라인에 얼굴에 생기를 주는 코랄빛립을 사용해 여성스러운 ‘댄디코랄’룩을 표현, 강렬한 스모키아이 메이크업에 톤다운 된 말린 장미 립을 발라 고혹적인 ‘말린로즈’룩까지 4가지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슈에무라와 배우 고준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매거진‘보그’ 공식 웹사이트 보그닷컴(www.vogue.co.kr)과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고준희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언터쳐블’로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보그 제공>

Check Also

img171120_4

‘미니미 다운’으로 아이들도 스타일리시하게!

올 겨울 유행하고 있는 벤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