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Beauty / 팔로우미8, MC들의 각양각생 여름철 페디큐어 공개

팔로우미8, MC들의 각양각생 여름철 페디큐어 공개

170714_10 ‘팔로우미8’ MC들이 각기 다른 페디큐어 스타일을 공개한다.

13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원더우먼’이라는 주제로 MC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셀프 카메라를 공개한다.

매주 새로운 콘셉트의 드레스 코드를 선보였던 MC들은 여름을 맞아 각자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페디큐어를 선보여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맏언니 서지혜는 엄지발톱에 실버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일명 자체발광 페디아트에 의상까지 블링블링하게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막내 정채연은 시원한 블루 컬러와 홀로그램이 포인트인 페디아트를 하고 와 언니들의 감탄을 이끌어낸다.

차정원과 서지혜는 “여름에 페디큐어를 하지 않으면 부끄럽다”며 중요성을 강조했고, 이주연은 “특히 여름철에 관리해야 할 부분이 너무 많아 힘들다”고 여자들의 고충을 대변하기도 한다.

‘원더우먼’으로 준비한 MC들의 리얼 셀프 카메라와 ‘하나보단 둘! 함께해야 더 좋은 짝꿍템’을 주제로 한 픽미업을 담은 ‘팔로우미8’는 13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티캐스트 제공>

Check Also

img170919_4

가을에는 장미빛으로 그윽하게 ‘가을 여신’ 되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