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2017년 신년맞이, 나를 위한 아이템을 선물하자!

2017년 신년맞이, 나를 위한 아이템을 선물하자!

새롭게 시작하는 정유년을 맞이하여 작년 한 해를수고했고 새 해를 다짐하는 의미로 본인을 위한 선물인 ‘셀프 선물’이주목 받고 있다. 2017년, 나를 위한 선물로 기분 전환도 하고 스타일리시함을 갖출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170112_1

겨울엔 누구나 따뜻한 아우터를 많이찾을텐데 스포티한 두노의패딩이나바버의여성 퀼팅재킷으로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선물해보자.아우터는보온성과 세련미를 함께 느낄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또한 가방이나 모피를 구입해파티나 행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롱샴의 가방이나 퍼 키링 그리고 성진모피는중요한 자리에자신의 드레스를 업 시켜줄 수 있는 안성맞춤의 아이템이다.남성이라면 고급스러움과 지적임을 연출할 수 있는 손목시계나 안경으로 격식을 차려야 하는 만남을 대비하여 미리 구입해 놓는 것이 좋다.

소장가치 있는 아이템으로 스스로에게 주는 보상과 새로운 각오를 다질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셀프 선물’을 구입해 보자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두노, 바버, 오바이코펜하겐퍼 at 성진모피, 롱샴, 스틸브라운 by 시원아이웨어, 티쏘, 미도 제공>

Check Also

img170919_4

가을에는 장미빛으로 그윽하게 ‘가을 여신’ 되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