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Trend / 2017 신년 맞이 의미 있는 시간 선물하기!

2017 신년 맞이 의미 있는 시간 선물하기!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지나가고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각자 마음 속으로나 새로 구입한 다이어리 안에 야심 찬 계획들이나 포부를 세우는 사람들이 아주 많을 것이다. 특히나 다양한 다짐과 새해 목표를 정확하게 이루기 위해서 항상 시간을 체크하며 규칙적인 플래닝을 유지해야 하는 것은 당연지사!!! 또한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새해의 희망찬 출발을 기념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단연코 워치 아이템을 빼놓을 수 없는데, 성공적인 시작을 위해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줄 데일리 워치 아이템을 제안한다.

▶남성들을 위한 워치 제안

이번 기회에 뉴 워치를 장만하고자 한다면 평상 시 데일리 룩과도 손쉽게 매치가 가능한 클래식하면서도 스마트한 느낌의 워치를 선택할 것을 제안한다. 대표적인 고 품격 스위스 워치 매뉴팩처인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는 달의 이미지를 정밀하게 표현함과 동시에 시간, 날씨, 문페이즈 세팅을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어 간편하며 그로 인해 선물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클래식 문페이즈 오토매틱’ 워치를 제안한다. 다이얼 중앙에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클루 드 파리(Clous de Paris: 작은 피라미드 모양이 반복적으로 조각된 금속 장식) 패턴의 길로쉐 장식을 새겨 넣어 한층 더 정교한 느낌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170111_4

▶여성들을 위한 워치 제안

남성에 비해 비교적 악세서리 선택의 폭이 넓은 여성들의 경우에도 평상 시 페미닌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요소가 더해진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손목 둘레가 크지 않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은 오버 사이즈의 워치 보다는 두고두고 질리지 않고 착용하기 좋은 작은 다이얼의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제품을 추천한다. 스위스 워치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Maurice Lacroix)의 피아바(FIABA) 워치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온화한 느낌의 디자인과 블루 스피넬 카보숑(Cabochon) 크라운 장식이 세련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평상 시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세미 정장 룩과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170111_2

메탈 스트랩 대신 레더 스트랩을 원하는 여성 분을 위해 스위스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의 슈망 데 뚜렐 파워매틱 80 레이디(Chemin des Tourelles Powermatic 80 Lady) 제품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티쏘가 처음 설립된 스위스 르 로끌의 거리 이름에서 본떠 명명되었는데 전체적으로 우아한 케이스와 현대적인 디자인 그리고 파워리저브 80시간을 자랑하는 파워매틱 80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장착된 티쏘만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170111_3

신년에 세운 야심 찬 계획들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고 차근차근 한 단계씩 실행해 나가기 위해서는 시간과 일정에 대한 세심한 관리가 어느 때보다도 중요할 것이다. 성공적인 시작을 위한 데일리 워치로 새로운 한 해를 의미 있게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프레드릭 콘스탄뜨, 모리스 라크로와, 티쏘 제공>

Check Also

img171120_4

‘미니미 다운’으로 아이들도 스타일리시하게!

올 겨울 유행하고 있는 벤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