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Photo / 윤다영, 청순미모 뽐내며 박현정과 ‘케미’

윤다영, 청순미모 뽐내며 박현정과 ‘케미’

171215_7“꽃피어라 달순아” 윤다영의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최근 배우 윤다영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엄마와 딸로 #모녀케미 현실에서는 #자매케미 현정언니와 함께 우행시♥ #행복 #추억 #여성조선 #12월”이라는 글과 함께 배우 박현정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이브 들어간 단발머리에 어깨가 드러난 검은색 상의를 입은 윤다영과 피치톤의 시퀸 드레스를 입은 박현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최근 매거진 여성조선에서 ‘특별한 연말, 특별한 연말 파티’라는 주제로 진행된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사람의 현실 우정 케미를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특히 윤다영은 깨끗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드라마에서의 모습과는 상반된 화려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배우 윤다영이 신흥악녀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아침드라마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매주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윤다영 인스타그램 제공>

Check Also

news20171220003

이하늬, 품격있고 우아한 그녀의 스타일

독일 패션 하우스 에스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