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Photo / 다니엘 헤니, 화보 같은 그의 일상 엿보기

다니엘 헤니, 화보 같은 그의 일상 엿보기

news2017082201news2017082202news2017082203news2017082204

배우 다니엘 헤니가 TV에서도 공개된적 없었던 서울에서의 일상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21일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Conrad Seoul Hotel에서 촬영한 bts영상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다니엘의 바쁜 일상을 짧게나마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하며 최초로 서울 일상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미국과 한국을 오고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다니엘 헤니의 자연스러운 일상, 서울편’ 을 모티브로 진행되어 그의 실제 서울에서의 럭셔리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다니엘 헤니는 향긋한 커피로 하루를 시작해서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에서 휴식을 즐기고, 배우 최유화와 전망 좋은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데이트를 연출하는 등 지난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LA에서의
일상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사진 촬영은 다니엘 헤니가 서울에 방문할 때 마다 빠지지 않고 들리는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Conrad Seoul)에서 진행되어 리얼리티를 더욱 살렸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미국 CBS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3에 출연한다. 함께 촬영을 진행한 배우 최유화는 영화 ‘밀정’, ‘최악의 하루’, ‘비밀은 없다’ 등에 출연한 바있다.

구체적인 영상과 사진은 다니엘 헤니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anielhenny)과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rad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콘래드 서울 제공>

Check Also

img171117_3

수영, 돋보이는 패션감각… ‘무결점 가을 패션’

배우 수영이 무결점 가을 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