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Photo / 김세정, 교복 입고 상큼한 비주얼로 ‘남심 저격’

김세정, 교복 입고 상큼한 비주얼로 ‘남심 저격’

170712_1‘학교 2017’의 히로인 김세정이 미모까지 열일 중인 교복 셀카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1일 오후 김세정(구구단 세정)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교복 셀카에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됐다. KBS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을 통해 발랄한 여고생으로 변신한 김세정의 상큼한 비주얼이 뜨거운 반응을 자아낸 것. 비주얼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세정은 새 드라마 ‘학교 2017’에서 첫사랑 대학생 오빠와 캠퍼스 커플이 되고 싶은 꿈 하나만으로 280등 6등급 성적이지만, 웹툰 특기자 전형으로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해맑고 쾌활한 성격의 긍정 아이콘 라은호 역을 맡았다. 웹툰 소재를 찾기 위해 학교 이곳저곳을 누비다가 의도치 않게 불량 학생이라는 누명을 써 열여덟 살 인생이 피곤해지기 시작하는 인물로 밝고 명랑한 모습과 긍정적인 면모가 ‘갓세정’으로 불리는 김세정의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의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1일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박진석 PD와 출연진이 김세정의 연기 열의와 캐릭터 흡수력에 대해 입을 모아 칭찬할 정도로 드라마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고. 공개된 교복 셀카에서도 김세정은 명찰을 가리키며 자신을 라은호로 소개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김세정의 교복 셀카를 본 누리꾼들은 “김세정 비주얼 폭격 드라마 빨리 보고 싶다”, “세정이 이제 은호라고 불러야겠음. 자기 소개도 예쁘다”, “김세정 개미 허리 미모까지 열일한다”, “김세정 첫 드라마 너무 기대된다”, “세정이 드라마도 꽃길 예약” 등 열띤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첫 드라마이자 학교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인 ‘학교 2017’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열여덟 살 고딩들의 생기 발랄 성장 드라마로 오는 17일 저녁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Check Also

img170919_3

기은세, 슈퍼 셀럽의 사복으로 미리 보는 가을 패션 트렌드

‘슈퍼 셀럽’ 기은세가 일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