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Photo / 보온+스타일 다 챙기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TIP

보온+스타일 다 챙기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TIP

따뜻한 이불과 전기장판을 찾는 일이 잦아지고있다. 며칠 전 내린 첫 눈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을 알렸다.영하를 넘나드는 강력한 한파에 대비하여 보온에 신경 쓸 시기가 찾아온 것이다.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일은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이다. 그러나 자칫 보온에 치중하여 두꺼운 소재의 옷을 여러 겹으로 겹쳐 입다 보면 뚱뚱해 보일 수 있다. 아우터 아이템 하나로 보온과 스타일 두 가지 모두 충족 시킬 수 있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따뜻한 퍼코트로 로맨틱 무드 더하기
news120202
보기만 해도 따뜻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퍼코트는 겨울 매 시즌마다 사랑 받고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특히 흰색 퍼 코트는 청순하고 우아한 여성미를 선사한다. 흰색 퍼 코트에 스커트를 매치에 페미닌한 무드와 사랑스러운 이미지를강조할 수 있다. 롱부츠는 날씬한 느낌은 물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어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비율을 만들어 준다. 보온성 높은 퍼코트 안에 여러 개의 옷을 겹쳐 입으면 덩치가 커 보일 수 있으므로 여러 가지 옷을 레이어드 하는 것은 금물. 퍼코트에 터틀넥 니트 아이템 하나면 충분하다. 무언가 밋밋해 보이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방,시계,안경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추운 겨울 롱패딩으로 시크룩 완성하기
news120201
영하의 추위가 계속 될 것이라는 날씨예보를 볼 때면 자연스레 패딩에 먼저 손이 가게 된다. 강추위에 맞설 땐 역시 털모자가 달린 롱패딩이 정답이다. 롱패딩은 온몸을 감싸주면서 체온을 유지해 주어 매서운 칼바람을 막아주는 바람막이 역할을 한다. 또한,롱패딩 스타일링은 우아하면서도 엣지있는 캐주얼 시크룩을 완성시켜준다. 함께 매치한 소프트 컬러의 니트와 스커트는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어 패딩의 둔한 이미지를 보완해준다. 겨울철 손상되기 쉬운 손과 목에도 겨울철 액세서리인 목도리와 장갑을 착용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만반의 준비를 갖추도록 하자.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롱샴, 질스튜어트, 티쏘, 두노, 바버, 미도 제공>

Check Also

img170413_5

차은우-김도연, 풋풋한 스트라이프 셔츠 커플룩 스타일링

차세대 스타일 아이콘 차은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