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Photo / 이정혁, 소년 같은 비주얼 훈훈한 ‘남친상’

이정혁, 소년 같은 비주얼 훈훈한 ‘남친상’

170102_3

배우 이정혁이소년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최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연출 김철규/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에 이어 영화 <V.I.P.>(제작 영화사 금월/공동제작 페퍼민트앤컴퍼니/제공·배급 워너브러더스코리아/감독 박훈정)까지 쉴 틈 없는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신예 이정혁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혁은중국 소후TV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훈훈한 조각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어 촬영 중 다람쥐 같이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천진한 매력까지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정혁은 이날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진솔한 모습으로 중국팬들과소통한 것은 물론,즉석에서 부탁한 노래 요청에 숨겨둔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이정혁은 스텝들과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등 ‘성격미남’다운 면모까지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정혁 라이브 방송 보니까 완전 매력덩어리’,‘볼에 바람 넣은 사진 다람쥐 같고 귀엽다’, ‘정혁오빠 노래까지 잘 하는 줄 몰랐네’, ‘소년과 남자다운 매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혁은 영화 <V.I.P.>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Check Also

img170522_5

정우성, 무더운 여름에는 ‘린넨’으로 굿맨 스타일링

이번 사인회는 웰메이드가 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