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Fashion / 드라마 & 영화 / ‘따뜻한 말 한마디’ 한혜진, 30대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 등극! 한블리룩 따라잡기

‘따뜻한 말 한마디’ 한혜진, 30대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 등극! 한블리룩 따라잡기

‘따뜻한 말 한마디’ 한혜진, 30대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 등극! 한블리룩 따라잡기

 

다음 주 종영을 앞둔 SBS ‘따뜻한 말 한마디’ 속 한혜진의 스타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불륜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한혜진은 연기만큼이나 뛰어난 패션감각을 선보여 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지침서로 등극하였다.

극중 한혜진은 매회 오버사이즈 아우터와 슬림한 핏의 기모 레깅스나 스키니 팬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해 센스 넘치는 원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일상에서도 따라하기 쉬운 일명 ‘한블리룩’을 완성했다.

지난 12월 방영된 ‘따뜻한 말 한마디’ 4회에서 한혜진은 브라운 컬러의 오버핏 코트에 포근한 느낌이 나는 터틀넥을 착용해 단정하면서도 여성미를 강조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핑크와 그레이의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산뜻한 무드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어 그녀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지난 2월 방송 된 16회에서는 크림 컬러의 오버핏 코트에 복주머니를 연상케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그레이 컬러 가방을 매치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일상에서도 쉽게 응용할 수 있는 한블리룩, 나도 따라하고 싶네’, ‘겨울이 가기전 꼭 해보고 싶은 한블리표 패션’, ‘가방 하나로 심플한 스타일이 더욱 화사하고 패셔너블해진 느낌’과 같은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다음 주 종영을 앞둔 SBS ‘따뜻한 말 한마디’는 매주 월, 9 55분에 방영된다.

 

[사진=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방송 캡쳐 제공]

[기사=조이뉴스24 제공]

Check Also

img170919_1

‘돌아온 복단지’ 강성연,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로 ‘시선 집중’

‘돌아온 복단지’ 강성연이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