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Fashion / ‘정글의 법칙’ 김병만, 족장의 유니크한 생존 아이템은?

‘정글의 법칙’ 김병만, 족장의 유니크한 생존 아이템은?

2017120604

지난 1일 방송된 SBS 야생 리얼 버라이어티 ‘정글의 법칙 쿡 아이랜드’ 편으로 ‘국민 족장’ 김병만이 화려하게 복귀했다.척추 부상후 빠른 회복력으로 건강을 되찾은 김병만의 복귀 소식으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병만족의 다이내믹한 스타일 또한 주목받고 있다.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편의 첫 방송은 병만 족장을 필두로 골프 여제 박세리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큰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배우 이천희, 가수 씨앤블루 종현,갓세븐 JB, 라붐 솔빈, 강남,아나운서 김환 등이 출연한 34기 병만족은 아티우섬 전체를 탐험하라는 ‘생존탐험’을 주제로 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미션 수행 중김병만이 섬의 북쪽을 찾기 위해 유용하게 사용했던 생존 아이템인 레드 컬러 러버 밴드의 터치 시계가 가장 눈길을 끌었다.그가 착용한 시계는 164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의 티-터치 엑스퍼트 솔라시계로 나침반, 타이머, 방위계, 기상예측, 백 라이트 기능 등 20여 가지 이상의 유용한 기능이 탑재되어 야외 활동에 완벽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러버 밴드 혹은 티타늄 소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BS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SBS 제공>

Check Also

img171208_3

정유미, 청순&러블리한 독보적인 소녀미

배우 정유미의 무한 매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