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Fashion / ‘밥차남’ 박진우,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 ‘실화?’

‘밥차남’ 박진우,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 ‘실화?’

171117_1배우 박진우의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의 촬영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박진우는 이 날 또한 자비 없는 기럭지로 그레이 색상의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이제껏 고수한 지적이고 바른 이미지의 ‘2대 8의 아저씨 가르마’머리를 버리고 일명 ‘쉼표’머리로 바꾼 것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뀐 헤어스타일만으로 아이돌 못지않은 비주얼을 뽐내며 한 층 어려보이는 것은 물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만찢’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놀라움과 함께 감탄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연속방송 되었던 19, 20회에서 이소원(박진우 분)은 장모 양춘옥(김수미 분)이 아이를 버렸다는 고백을 듣고 하연주(서효림 분)를 놓아달라고 부탁한다. 신혼집 문제로 아버지 이신모(김갑수 분)와 갈등하는 연주를 지켜보던 소원은 이혼을 결심하고 연주에게 모진 말을 내뱉으며 상처를 준다.

소원은 법원에서 만난 연주와 티격태격하지만 막상 떠나는 연주의 뒷모습을 아쉬움의 눈길로 바라보며 연주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사랑하지만 놓아줄 수밖에 없는 상황에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의 탄식을 자아냈다.

눈을 뗄 수 없는 폭풍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밥차남’에서 연주와의 이혼이 결정되면서 앞으로 한결이와의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일요일 8시 45분에 연속 방송된다.

<기사 : 조이뉴스24 제공>
<사진 : (주)김종학프로덕션 제공>

Check Also

img171208_3

정유미, 청순&러블리한 독보적인 소녀미

배우 정유미의 무한 매력이 …